후원하기

후원하기 | 물품지원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1-10-14 15:03 조회9,608회 댓글0건

본문

1) 물품지원이 뭔가요?
한빛청소년대안센터에서는 `사랑의 학교`와 `꿈쟁이 자립터` `꿈너무꿈YOUTH코칭센터` 에 필요한 물품들을 지원 받고 있습니다. 즉 쓸만한 물건들을 받는것이지요.

사랑의 학교, 꿈너머꿈YOUTH코칭센터 는 학생들의 생활터로 교육기자재 및 교재, 사무용품등이 주로 필요합니다.
꿈쟁이자립터는 작은 살림터에 들어갈 물품들이기에 비싸고 큰 물품보다는 실용성 있는 물품이 필요합니다.

2) 어떤 물품이 도움이 될까요?
사랑의 학교, 꿈너머꿈YOUTH코칭센터 는 주로 학생들의 학습과 꿈설계를 위한 곳이므로 A4용지, 필기도구, 노트 등의 문구류에서 부터 다양한 교육기자재 및 사무용품들이 있습니다. 작은 볼펜에서부터 수정테이프 , 포스트잇 등등의 문구류를 후원해 주셔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꿈쟁이 자립터는 전자레인지, 세탁기, 냉장고, 컴퓨터, 전기밥솥 등이 필요합니다.

식자재_김치,쌀,반찬,라면 등은 저녁식사가 이루어지는 사랑의 학교와 자립터에서 생활하는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3) 이전에 받았던 물품은 이렇게 쓰여졌답니다.
지원받은 가전제품류는 주로 청소년자립지원터인 꿈쟁이자립터에 들어가게 됩니다. 이전에 어떤 집사님께 받은 전자레인지는 3호로 들어온 신혼부부 가정에 설치해 주었구요. (2006년 2월에 건강한 왕자님을 출산해서 몸조리하고 있는 아기엄마에게 정말 유용한 선물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2007년 초에는 사랑의교회 청년부에서 기증해 주신 복합기로 아이들이 검정고시 준비에 필요한 학습자료들을 인쇄하거나 복사하는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